특별한 방법으로무더위를 이겨
페이지 정보

본문
장성군이 특별한 방법으로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활동 중 하나는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바닥분수'이다.
7일 군에 따르면 홍길동테마파크의 바닥분수는 인근 주민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냉방비 지원, 에어컨 청소 및 수리, 붙박이 의자 설치 등 이상익 함평군수가 최근무더위취약 현장인 대동면 용성리 구룡마을 회관을 방문한 모습.
사진제공=함평군 전남 함평군이 연일 이어지는 전국적인 폭염에 대응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올여름은 열대야 일수와 최고 기온을 갈아치우는 역대급 불볕더위가 예상된다.
2일 낮 부산진구 서면 일대.
기호일보 DB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온열질환자가 늘면서 인천시가무더위쉼터를 대폭 확충하는 등 폭염 대응에 나섰다.
8일 인천시에 따르면 올해무더위쉼터는 총 1천698곳으로 지난해 말(1천345곳)보다 26.
시는 지난 4월 개정된 '무더위쉼터.
곳에 옹기종기 자리를 잡았다.
"장마가 빨리 끝나버린 탓에 폭염이 얼마나 난리를 피울지 걱정입니다.
무더위와 열대야가 길어지면 정말 큰일인데 말입니다.
" 연일 폭염특보가 이어진 7일 오전.
함안군 군북면에서 200마리 한우을 키우는 이.
김한종 전남 장성군수가 8일무더위쉼터를 찾아 어르신 안부를 살피고 있다.
8일 장성군에 따르면 △상황.
1 북한도 이른 장마가 지나간 뒤 이어진 폭염에 시달리고 있다.
8일 북한 노동신문은 평양시를 비롯한 서해안과 내륙 여러 지역에무더위주의 경보가 발령됐다고 보도했다.
기상수문국(기상청)에 따르면 8~11일 평양시와 연안, 온천, 평산, 우시, 온성을 비롯한.
8도 등으로 붉게 표시된 수도권 지역에서 35도를 넘어섰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당분간무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한편, 밤까지 전국 많은 지역에 소나기가 지날텐데요.
중서부와 전북에 많은 곳은 60mm 이상, 그 밖의 지역.
사진 I 박창근 SNS 가수 박창근이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스타는?’ 설문에서 박창근은 총 투표수 1만 9764.
함평군은 지난 5월 초부터 경로당 에어컨 전수 조사를 실시해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정비하는.
- 이전글올라탄 삼성전자…2분기도 어닝쇼크 25.07.08
- 다음글광객들이 돌하르방 앞에서 기념사진을 25.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