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성씨인 광산(光山) 김씨의
페이지 정보

본문
나라 대표적인 성씨인 광산(光山) 김씨의 본향이기도 하다.
정치적 혼란과 왕위 경쟁이 극심했던 신라 말기, 제45대 신무왕의 3남김흥광(金興光)이 842년부터 이곳에 은거하면서 그리 된 것이다.
경주 김씨로부터 출계한 가문이지만,김흥광의 아들 김식(金軾)은.
조창언 상임고문의 환영사, 조영표 광주시 평화대사협의회 회장의 격려사, 남호현 남구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2부에서는김흥광대표가 '북한의 최근 실상과 통일준비'를 주제로 발표했고, 이어진 패널 토론에는 최정애 탈북민, 이시이 소노카(일본) 대학원생.
고문에는 황교안 부정선거부패방지대 대표, 고문단에는 이명박 정권 시절, 국정원 외곽 댓글부대로 활동한 NK지식인연대의 대표김흥광씨가 포함됐다.
사무국장에는 국정원으로부터 '대기업 매칭 프로그램' 지원을 받은 노노데모 회계팀장이었던 리박스쿨 교육국장.
행사는 통일 분야 전문가와 탈북민, 청년, 다문화가정 인사 등이 참여해 통일환경 변화와 민간 차원의 준비 방안을 공유했다.
김흥광NK지식인연대 대표는 ‘2025년 통일환경의 변화와 탈북민의 역할’이라는 주제 발표에서 북한 내부 변화와 통일정책의 방향.
29일 서울 종로구 통일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북한이탈주민의 날' 제정 관련 민간단체 간담회에서김흥광NK지식연대 대표가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수상하며 독보적인 성적을 냈다고 하는데.
이날 이만갑에서는 김정일의 지시로 만들어진 북한 함흥 컴퓨터 기술대학의 교수 출신김흥광씨가 최초로 출연해 북한 해커 양성의 실체를 자세히 밝힐 예정이다.
한편, 북한은 이러한 탈취로 세계 3위에 달하는 비트코인.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북한인권운동을 하는 탈북인 단체장들의 모임인 북한인권단체총연합(이하 인권단체총연합) 제3대 상임대표에김흥광(59) NK지식인연대 대표가 선출됐다.
인권단체총연합은 24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의 한 식당에서 회원 단체장 총회를 갖고김흥광대표를 참석자.
- 이전글가 아닙니다’가 첫 방송됐다 25.07.05
- 다음글중북부 비…폭염·열대야 계속 2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