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치매연구재단(재)

아시안치매연구재단(재)

메인메뉴

서브비주얼

본문컨텐츠

공지사항

> 공지사항 > 공지사항

불공정거래 근절을 위해 ‘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2 04:49

본문

금융당국과 증권 유관기관이주가조작등 불공정거래 근절을 위해 ‘원팀’으로 뭉친다.


이재명 대통령이 “새 정부에선 주식시장에서 불법을 저질러 돈 버는 일이 결코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한 데 따른 조치다.


26일 국정기획위원회와 금융권에 따르면.


가구와 집기들이 1일 김건희 특검 사무실이 마련된 서울 종로구 KT광화문웨스트빌딩으로 옮겨지고 있다.


특검팀은 삼부토건주가조작의혹을 포함한 16개 의혹 등에 대한 수사를 2일 시작한다.


인수를 결정하고, B기업에 10억원을 송금해 셀피글로벌에 큰 금전적 손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셀피글로벌은 현 경영진의주가조작, 무자본 M&A, 횡령·배임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상장폐지 위기에 직면한 상태다.


이로 인해 수많은 주주들이 막대한 피해를.


셀피글로벌주가조작, 무자본 M&A, 횡령·배임 등 갖은 논란에 휩싸인 대구 기업이자 코스닥 상장사 셀피글로벌 경영진에 대해 대구경찰청이 대대적인 수사에 나섰다.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직후 "주식시장에서 장난치면 패가망신한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공언한.


[앵커]주가조작등 자본시장 불공정 거래에 대한 처벌이 빨라질 전망입니다.


금융당국은 핵심 사건은 '원 스트라이크 아웃' 방식으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조사 기간을 대폭 단축해 반년 내 끝낸다는 방침입니다.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를 떠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김건희 여사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검찰로부터 삼부토건주가조작사건을 넘겨받았다.


특검팀은 27일 “특검법의 수사대상인 삼부토건 사건 관련 자료를 서울남부지검으로부터 이첩받았다.


/사진=뉴시스 김건희 여사와 관련된 의혹을 수사하는 특별검사팀(특별검사 민중기)이 남부지검으로부터 삼부토건주가조작사건을 넘겨받았다.


민 특검은 27일 언론 공지를 통해 "특검법상 수사 대상인 삼부토건 사건 관련 자료를 서울남부지검으로부터.


한국일보 자료사진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의혹을 재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가주가조작일당에게 20억 원을 2개월간 맡기고 수익의 40%를 주기로 약속한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파악됐다.


김 여사가 자신의 계좌가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에 이용.


용인푸르지오


수사기관의 수사가 상당히 진척된 사건부터 우선 속도를 낼 가능성이 있다.


서울고검 재수사팀이 수사를 진척시킨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의혹, 서울중앙지검 전담수사팀이 맡고 있는 정치 브로커 명태균씨 공천개입 의혹이 꼽힌다.


민중기 특검팀은 27일 언론 공지를 통해 "특검법상 수사 대상인 삼부토건 사건 관련 자료를.

푸더카피라이터

아시안치매재단(재) / 사업자등록번호 242-82-00459 / 대표 김성진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추암로 249 / Tel) 062-973-0101   
Copyright(c)ADRF / Asian Dementia Research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