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바로 그런 곳들처럼 국제적인 경쟁
페이지 정보

본문
부산시가 '글로벌허브도시 특별법' 제정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앞으로 부산을 바로 그런 곳들처럼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도시로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이기도 합니다.
글로벌 창업허브는 2026년 초 개소할 예정으로 딥테크 분야, 글로벌 창업에 특화된 대규모 창업 공간이다.
중소벤처기업부의 ‘글로벌 창업허브’ 명칭 공모전 포스터.
(사진=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창업허브는 딥테크 분야.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고려아연 본사에서 호주 국책 종합과학 연구기관 CSIRO, 주요 대학 연구진들로 구성된 '호주 핵심광물허브' 대표단과 핵심광물 분야 글로벌 공급망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고려아연 본사.
‘우리금융그룹 디지털 유니버스’ 투자유치와 ‘카카오 AI 기반 디지털허브’ 유치를 성공시킨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취임 3주년을 맞아 ‘미래 첨단산업 자족도시’를 앞세운 성장 비전을 제시했다.
주 시장은 1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 월례조회에서 지난.
조현민 한진 사장과 노석삼 대표이사(사장)가 대전메가허브에 냉·난방 설비 증설 사항을 점검했다.
사진 한진 한진이 폭염에 대비해 100억원을 들여 냉·난방시설을 증설하고,온열 질환 발생에 적극적으로 대비하고 있다.
한진은 지난달 25일 조현민 사장과 노삼석.
지난달 25일 한진 조현민 사장,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이 대전메가허브터미널을 방문해 냉난방 설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진 한진이 온열질환 대비 등을 위해 냉·난방설비를 확충하는 등 현장 근무환경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진은 지난달 25일 조현민.
중소벤처기업부가 서울 마포구에 조성 중인 '글로벌 창업허브'의 명칭과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명칭과 슬로건은 영문으로만 가능하다.
글로벌 창업허브는 딥테크 분야, 글로벌 창업에 특화된 대규모 창업 공간이다.
연면적 4000여평 규모의 공간에 국내.
호주 핵심광물 R&D허브대표단 고려아연 방문 [고려아연 제공.
[서울=뉴시스] 중소벤처기업부의 글로벌 창업허브명칭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포스터.
(사진=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2025.
- 이전글역만 살리고, 서구는 죽이는 25.07.01
- 다음글원금의 유탄을 일선지자체가 맞을 상 2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