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소다라은행 인도네시아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우리소다라은행 인도네시아 법인 제공우리은행 인도네시아 법인.
/사진=우리소다라은행 인도네시아 법인 제공 【자카르타(인도네시아)=치트라 클라우디아 살사빌라 통신원】우리은행 인도네시아 법인은 모회사인우리은행 및 계열.
[2025 100대 CEO]“신뢰 없인 설 수 없다.
”임종룡우리금융지주 회장이 금융의 본질인 ‘신뢰’를 경영철학으로 앞세워 그룹 체질 개선에 나섰다.
부실했던 내부통제를 손보고 경직된 조직문화에 과감히 칼을 대며 ‘다시 신뢰받는 금융그룹’으로 탈바꿈시키겠다는.
당연히 갱년기여서 그런가 했는데 그게 아닌듯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혜경 여사는 “(이 대통령이) 주인공 애순이를 보면서우리현대사의 어머니와 누이를 생각한 것 같다”며 “그런 모습이 연상돼 아마 눈물샘이 자극되지 않았나 싶다”고 설명했다.
있는지? 혹 여전히 아쉬운 부분은 없는지? 등을 따라가 보려 합니다.
일회성 지원이 아닌, 자립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
우리금융그룹이 선택한 동반금융 실천법입니다.
우리은행 본점과 소공동지점 등에 설치된 금융권 최초 기부 ATM '굿윌기부함'도 이같은.
임종룡우리금융그룹 회장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 주요 금융지주가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어 위기 대응 전략 재점검에 나선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금융권 핵심 성장전략인 인공지능(AI)이 핵심 키워드가 될 전망이다.
신한금융지주는 하반기 경영포럼에서.
생산 시설에서 배출되는 가스(메탄)를 연소시키는 과정에서 불꽃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금융권 핵심 성장전략인 인공지능(AI)이 핵심 키워드가 될 전망이다.
우리금융그룹 보험사 인수 과정과우리금융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게시 이미지/그래픽=김지영우리금융그룹이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자회사 편입을 앞두고 대외 홍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절차상 잔금 지급과 대표이사 선임 등만 남은 상황에서 이제는 실제 고객.
7%로 일요 예능 1위,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
세계에 드러내는 계기가 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며 “(드라마에 나오는) 고부갈등, 남존여비의 가부장적 문화 등에 대해우리는 공감하지만 세계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까 싶었다.
그런데 남미나 유럽에서도 호평받는 등 엄청난 공감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 이전글위고비맞지 말고 '이것' 드 25.07.01
- 다음글대 생태계 쓸어담은 ‘국민 플랫폼’… 25.07.01